카라 자축, 박규리 인스타 인증카라 자축, 박규리 인스타 인증

Posted at 2021. 4. 9. 16:03 | Posted in 연예/- 사람
반응형

카라 박규리가 인스타에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을 인스타에 업로드하며 카라 14주년을 자축 했습니다.

 

 

사진속의 멤버들은 카라의 박규리, 한승연, 강지영, 니콜이 함께 하고 있는데요. 고인이 된 구하라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여러 팬들의 마음이 아팠습니다.

 

특히 한 팬은 이 점에 대해 "구하라 누나도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라는 댓글을 남겼는데요.

 

 

 

이에 대해 규리는 "4인 이상 집합금지라 못온걸로 하면 어떨까요"라고 예쁘게 답글을 남겼습니다. 사실은 5인이상 집합금지인데... 다소 착오가 있었던 것 같기는 하지만... 마음이 중요한거니까요..^^

 

 

카라는 지난 2007년 데뷔해서 올 해 데뷔 14주년입니다. 2014년 데뷔멤버였던 강지영과 니콜이 탈퇴했으며, 허영지가 새 멤버로 합류해 활동을 이어가다 지난 2016년 정식으로 해체를 했습니다.

 

락유빠세~!!를 외치며 등장했던 카라가 벌써 14주년이라 자축을 할 정도가 되었다니 세월이 참 빠르네요.

 

특히 카라는 일본에서의 인기도 어마어마했는데요. 2010년 8월 일본 데뷔이후 가진 악수회에서 1만명 이상이 참석할 정도로 데뷔부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후 일본에서 음반을 발매할 때마다 오리콘 차트를 휩쓸며 인기를 이어나갔었습니다. 일본내에서는 소녀시대보다 인기가 많았었다고 하니 그 인기가 어느정도였는지 가늠이 안될 정도네요.

 

한편 이번에 카라 자축 사진을 올린 박규리는 카라 해체이후 연기자로 활동중인데요. 최근 송자호씨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카라 멤버들이 지금과 같이 계속 우정을 이어나가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