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웹과 뽐뿌의 어마무시한 택배 인연루리웹과 뽐뿌의 어마무시한 택배 인연

Posted at 2015. 2. 12. 19:53 | Posted in 화제/- 기타
반응형



루리웹과 뽐뿌 유저사이에 택배가 뒤바뀌고 각각 잘못 온 택배를 각 사이트에 인증하고 서로 연락을 하게된 어마무시한 인연, 우연 사건이 발생했네요..^^



뽐뿌의 한 유저가 아하넥스에서 몬스터주식회사의 마이크를 비롯한 피규어 4개를 구입했는데...




정작 도착한 것은 야한 만화책 한가득...ㅋㅋㅋ

그것을 뽐뿌에 올립니다.



반면 루리웹의 한 유저는 '책'을 구입했는데 몬스터주식회사의 마이크 피규어가 도착한 것입니다.



글에서 보면 '책'을 주문한 루리웹 유저가 더 화가난 것 같군요...ㅋㅋㅋ




그런데 두 글을 모두 본 한 유저가 뽐뿌유저와 바뀐 것 같다고 운명적으로 알려줍니다.



그래서... 둘이 만나게 된 것 같다는 루리와 뽐뿌 유저의 아름다운 인연 이야기였습니다.


취향을 존중한다는 루리웹 회원님의 글에 마음이 훈훈해지네요...ㅋㅋㅋㅋㅋ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