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미녀 대선후보 말달레나 오고렉 사진폴란드 미녀 대선후보 말달레나 오고렉 사진

Posted at 2015. 2. 9. 13:09 | Posted in 화제/- 기타
반응형



폴란드의 36세 미녀 대선후보 막달레나 오고렉(Magdalena Ogórek)이 화제네요. 오고렉은 폴란드 민주좌파연합(SLD)의 대통령 후보입니다. 특히 플레이보이에서도 취재를 할 정도로 빼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다고들 소개를 하고 있네요,


우선 사진 보시죠.


사진을 위에서 찍어서 그런가... 제가 보기에는 비율이 좀 안맞는 것 같네요..ㅋ


36세라기에는 좀 나이들어보이지 않나요? 서양이라 그런가...


폴란드 대선후보 다운 당당한 모습입니다.



외모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기는 하지만 현재 여론조사 지지율이 10%도 되지 않아 막달레나 오고렉가 5월에 있을 폴란드 대선에서 승리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