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격녀 예정화 노출 움짤, 몸매, 일상 사진 모음집사격녀 예정화 노출 움짤, 몸매, 일상 사진 모음집

Posted at 2015. 2. 5. 20:09 | Posted in 연예/- 사람
반응형



며칠 전 국가대표 럭비팀 스트렝스 코치로 발탈되어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 레전드 몸매 사격녀 예정화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투에이 피트니스라는 방송에서 진행을 했었던 터라 노출장면이 좀 많이 있네요.



엎드려서 하는 자세


공을 잡고 하는 자세... 가슴이...-_-;;


요건 아령을 이용한 운동


이건 다리운동인데 자세가 좀 그렇죠?


이건 예정화 무보정 일상 사진인 것 같은데 예쁘네요~


피트니스 선생님이라 그런지 몸매가 아주 후덜덜합니다.


이건 수영중이었을까요? 예정화 수영복 몸매가 아주 훌륭하네요.



진짜 일상사진이죠?


마트에서 트레이닝복 입고 찍은 것 같은데...

몸이 이쁘니 피트되는 트레이닝복도 멋집니다.


마른 사람은 가슴이 얼마 없기 마련인데... 예정화는 무보정 사진에서도 머리, 가슴, 배, 다리 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그래서 노출하는 옷도 자주 입는 것 같습니다.


방송에 자주자주 나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