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무보정 노출 움짤 언니 등 사진모음, 판녀들의 평가 포함유승옥 무보정 노출 움짤 언니 등 사진모음, 판녀들의 평가 포함

Posted at 2015. 2. 5. 12:57 | Posted in 연예/- 사람
반응형



요즘 인터넷 상에 유승옥 몸매가 화제네요. 얼마 전 스타킹에 몸매 종결자로 등장하고부터 더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이번에 그녀의 무보정 사진이 돌면서 건강한 매력에 흠뻑 빠져든 것 같네요.




사진으로 보면 유승옥의 하체가 좀 튼실한 것 같기는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승옥 개인 사진들을 보면 다리는 꼬고 있던지 상체 위주로 찍는다던지 해서 하체를 조금 가리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사진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던 바로 그 사진. 한국인이라고 믿기 힘든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은 좀 달라진 듯... 머리 때문인가? 암튼 남자가 보기에는 그렇다는겁니다..ㅋㅋㅋ



유승옥 언니 사진인데 뭐 이건 그냥 유전자 자체가 우월한 것입니다. 대박!!!



이번에 철권 7 모델로 발탁되면서 마이크를 넘겨받은 장면입니다. 유승옥 가슴이 모이는 것 같은 움짤이라 남자들(?) 사이에서는 한바탕 난리가 난거죠. 지금은 저게 유두다 패드다 말이 많습니다.


판단은 여러분에게...-_-;;



이것도 셀카. 위에 말씀드린 것 처럼 다리는 강조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유승옥에 대한 판녀들의 평가는 어떨까요?


위와 같습니다. 건강한 몸매에 대한 평가가 그리 좋지는 않네요, 아직 그녀들의 마음속에는 마른게 이쁜거라는 인식이 자리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