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노출 화보, 움짤, 아키클래식EXID 하니 노출 화보, 움짤, 아키클래식

Posted at 2015. 2. 2. 12:48 | Posted in 연예/- 사람
반응형



EXID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하니가 아키클래식 신발 화보를 찍었었네요... 언제 찍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언제봐도 늘씬하고 시원시원한 얼굴이 예뻐서 공유해봅니다.


근데 저 섹시한 노출사진은 언제 찍었데요? 하니 신인때인 것 같네요...


아래에는 레전드급 EXID 위아래 하니 움짤도 올렸으니 쭈욱~ 보세요~^^


원피스 입은 모습


요건 교복인가요?


요것도 원피스... 왠지 사진 순서가 이상하다는 생각이...-_-;;


또다시 교복...-_-;;


역시 날씬하니 청바지를 입어도 예쁘네요.

하니 짱!!!


핑크 브라우스에 흰 치마, 청순컨셉인가요?ㅎㅎㅎ


또다시 찾아온 교복






이것들은 EXID 하니의 레전드 움짤입니다. 요즘 공중파에서도 위아래 부를 때 이 춤을 추는지 모르겠지만 봐도봐도 너무 섹시하네요. 심장이 쿵쾅쿵쾅...



하니에게 섹시한 이미지만 있는 건 아니죠?

요즘 방송에서 보면 털털하고 유쾌한 옆집 누나같은 생각이 종종 들곤 하는데...


마지막 사진은 하니 페이스북 공식 사진이라고 합니다. 예쁘네요...


역시 EXID 하니가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은 흰 셔츠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