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민속촌 구미호 알바, 최신 영상, 일상사진화제의 민속촌 구미호 알바, 최신 영상, 일상사진

Posted at 2015. 2. 3. 12:43 | Posted in 화제/- 기타
반응형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한국 민속촌 구미호 알바녀입니다. 얼마 전 일상사진이 공개되서 더더욱 화제가 되었죠? 흰 소복을 입고 있는 것보다 훨씬 예뻤기 때문입니다...-_-;;



네, 일상사진이 이렇게 예쁩니다.

고양이 카페에 가서 찍은 사진인가보네요.



구미호 알바녀의 두번째 일상사진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먹는 모습.

저거 레인보유 샤베트인가요?ㅎㅎㅎ


패밀리 사이즈로 사주고 싶습니다...ㅋㅋㅋ


그런데 구미호 알바녀라고 화제가 되게 만든 민속촌 사진들의 실체가 이제야 밝혀졌네요... 바로바로 수원 삼성블루윙즈 연간회원권 홍보 영상을 찍고 있었던 것이었던 것입니다.




민속촌 구미호 알바녀, 영상으로 봐도 아름답네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촬영 중 사진 두컷 올려놓고 갑니다.

영상에도 나오지만 민속촌 거지 알바는 밥+술 시키고 사진속의 저 카드로 결제를 하더군요...ㅎㅎ


구미호 알바녀 덕분에 민속촌 매출 쭉쭉~ 오르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