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희 회장의 루이비통 귀마개는 얼마?이건희 회장의 루이비통 귀마개는 얼마?

Posted at 2014. 11. 10. 08:36 | Posted in 화제/- 기타
반응형


2007년 평창동계올림픽 유치 현장에서 이건희 회장이 착용했던 루이비통 귀마개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귀마개는 루이비통 한정판 제품으로 극히 일부만 제작했으며 가격은 246만원이었다고 하네요.

복실복실한게 참 따듯하게 생겼네요...


그런데 저 돈을 주고 사서 쓰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러고보니 거늬형님에게 체감 가격은 우리가 저가 귀마개 살 때보다 더 적게 느껴지겠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