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UFO 추정 영상, 화제가 되고 있네요.일본 UFO 추정 영상, 화제가 되고 있네요.

Posted at 2014. 11. 4. 09:00 | Posted in 화제/- 기타
반응형



일본UFO로 의심되는 빛나는 물체가 영상에 찍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이것을 대화구(大火球)라는 용어로 부르고 있는데 워낙 본 사람도 많고 목격자도 많은 상황이라 완전 난리입니다..^^


[일본 UFO 추정 영상]



영상으로 보시는 바와 같이 떨어지는 각도로 봐서는 별똥별일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 속도나 크기로 봐서는 단순히 별똥별이라고 치부하기에는 조금 의아한 부분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UFO라고 하기에도 각도가 애매하고...



UFO가 추락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무엇이 진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신기한 것이 영상에 찍혀버렸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