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남자친구 관련 폭탄고백, 데뷔 이후 쭉~윤하 남자친구 관련 폭탄고백, 데뷔 이후 쭉~

Posted at 2014. 1. 11. 13:19 | Posted in 연예/- 사람
반응형



참 뮤지션 윤하가 남자친구 관련 폭탄고백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바로 데뷔 이후 쭉~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발언을 한 것인데... "걸리지만 않았을 뿐 데뷔 이후 쭉 하고 있다"고 말한 것입니다.



곡 쓸 때 남자친구 있을 때와 없을 때의 차이점에 대한 질문에는 음악하는 남자친구를 많이 만났는데 곡 스타일이 남자친구 스타일을 많이 따라간다고 하는 등의 거리낌 없는 폭탄발언을 연발했습니다.


앞으로 노래를 들으면 음악 스타일을 보고 윤하 남친 추정을 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엉뚱한 생각도 해보게 되는 멘트네요..^^


요즘 퇴근이 늦어지면 라디오로 윤하의 방송을 많이 듣는데

참 소탈하고 노래도 잘 하고 얼굴도 예쁘고... 점점 팬이 되어가고 있는 윤하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쭉 좋은 음악해주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