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이용규 딸 얼짱펜싱선수 이래나코리아나 이용규 딸 얼짱펜싱선수 이래나

Posted at 2014. 1. 4. 14:17 | Posted in 연예/- 사람
반응형



방송에서 코리아나 이용규의 딸 이래나 양이 나왔는데

운동도 잘 하고 공부도 잘 해서 예일대에 합격한 이야기를 전해주었네요.

이래나는 클라라의 사촌언니라고 하는데 어려서는 연예인을 꿈꾸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반대로 꿈을 접었다고 하는데...

예쁜 얼굴이라 연예인을 했어도 되었겠네요..^^



미국의 명문 예일대에 합격한 이야기와 함께 공부에 대한 부분도 이야기를 했는데 하루 4시간 이상은 자지 않고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그정도는 해야 예일대에 갈 수 있나보네요..-_-;;



공부 방법은 주어진 범위보다 조금 더 넓게 공부하는 것 - 이해가 더 쉽다네요.

영어 독해는 영어 소설을 읽는 것, 영어 독해는 앞장은 단어 뒷장은 뜻과 연상되는 단어를 함께 적어 공부하는 것 등을 알려주었습니다.

(남의 공부방법도 좋지만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게 더 중요하겠죠.^^ 이건 제 사견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