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김사랑 결혼설]박지성 김사랑 결혼설은 루머?[박지성 김사랑 결혼설]박지성 김사랑 결혼설은 루머?

Posted at 2013. 6. 14. 11:42 | Posted in 연예/- 사람
반응형



박지성 선수와 김사랑씨의 결혼설이 폴폴 피어올랐네요.


저는 전혀 몰랐는데 오늘 기사를 보고 알았습니다...-_-;;


박지성, 김사랑 결혼설의 시작은 롯데호텔 직원이

"9월 결혼 예약자 명단에 박지성과 김사랑이 올라있다"라고 이야기 했다는 것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내용이 증권가 찌라시에 실리면서 결혼설이 퍼져나갔고

이것을 SNS을 통해 네티즌들이 박지성, 김사랑 결혼 이라고 퍼나르며 확산된 것으로 보이네요.


이에 대해 김사랑측(싸이더스HQ)에서는 본인에게 확인해봤지만

박지성과의 결혼설을 황당하는 반응이라고 하는데요.


박지성과 김사랑은 2011년 김사랑이 질레트 광고촬영차 박지성이 있는 멘체스터에 방문하면서 처음 만났었습니다.


[박지성, 김사랑 질레트 영상]


 

박지성, 김사랑 결혼설의 시초가 된 롯데호텔 측에서도

"9월 예약자 중에는 박지성과 김사랑은 없다." 라고 답변했으니

박지성 김사랑의 결혼설은 말 그대로 루머로 끝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두분 잘 어울리시는데 이참에 한번 만나보시는게 어떤지요?^^




잘~~~~~ 어울린다.


박지성, 김사랑 그냥 결혼하시면 안되요?ㅋㅋㅋ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