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태국 교과서 등장(씨앤블루)정용화 태국 교과서 등장(씨앤블루)

Posted at 2013. 5. 31. 10:45 | Posted in 연예/- 사람
반응형


정용화가 28일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에 
"여러분! 오랜만이네요! 블루문 서울이 끝나고 그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네요.
 

이어 "아! 태국 교과서에 저희가 나왔다고 들었는데 이렇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함께 첨부했는데..
 
사진은 이겁니다!!

흐흐흐...
 

 


 
 
잘 생긴 정용화가 태국 교과서를 들고 있네요. 
 
태국 12학년 '기초음악' 관련 교과서에 씨엔블루 사진과 함께
'씨엔블루는 청중들에게 매우 감성적이고 생생한 음악을 전달하는 인기밴드다'는 소개 글이 실린거라고 합니다.

 


요렇게요...^^ 
 
사진도 사진인데... 태국 글씨 정말 어렵네요...ㅋㅋㅋ
  
아무튼 우리나라 가수가 외국의 교과서에 실리다니 정말 대박입니다.
  
씨앤블루 흥해라~~~!!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