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은 닷컴 채용 공고 및 복지수준이희은 닷컴 채용 공고 및 복지수준

Posted at 2017. 8. 26. 13:08 | Posted in 화제/- 기타
반응형



한동안 온라인에서 뜨거웠던 이희은 사장이 운영하는 이희은닷컴의 채용공고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복지수준이 매우 파격적이기 때문인데요. 



다 적기에 무리가 있을 정도로 파격적입니다.


초봉은 2,800만원 수준에 칼퇴!!! 무려 주5일 8시간 근무 후 칼퇴!!!


복리후생은 더 파격입니다.


리프레쉬 휴가, 경조휴가, 정기 휴가 등 각종 휴가에 매일 간식도 제공하고 인센티브도 지급하고 매달 1회 영화관람도 하고 프로스포츠도 단체관람을 하고... 이희은 사장은 LG트윈스 팬이군요 ㅎㅎ


심지어 단체관람 할 때는 야근수당도 지급합니다. 따라서 '불참환영'이라는 애교섞인 내용도 있네요^^


회식때도 야근수당!!! 띠용~입니다.



근속 혜택 또한 파격인데, 연차별로 호텔 및 여행 제공까지 하네요.

특히 8년차 실장급이 되면 BMW 5시리즈 차량 제공에 비서까지 ㄷㄷㄷ


그야말로 혜택이 어마어마합니다.


진짜 이런 기업은 국가에서 장려해야 하지 않나요?


무엇보다 남자인 제가 볼 때 가장 큰 혜택은 이런 이희은 사장님과 함께 일하고 함께 영화보고 함께 스포츠관람하고 함께 회식하는게 가장 큰 복지가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