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가 말하는 수능영어타일러가 말하는 수능영어

Posted at 2015. 10. 29. 18:14 | Posted in 화제/- 기타
반응형



JTBC 비정상회담에서 해박한 지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일러가 한 방송에 출연해 우리나라의 수능영어에 대해 이야기를 했네요.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뭔소리 하는지 모르겠는 수능영어 정도 되겠습니다...ㅋㅋㅋ




한국의 시험용 영어는 영어가 아니다.



뭔소리 하는지 모르겠음



딴 소리 해댐



수능영어 독해에 많이 나오는 단어 있음



수학적으로 접근하는 영어...ㅋㅋㅋ


제가 영어를 참 못했는데요.

나름 수학은 좀 했습니다.

그런데 수능에서 수학은 망하고 영어는 잘 봤더랍니다.

왜그런가 아직도 고민이었는데 이유를 이제야 할겠네요.

수학적으로 접근하는 영어...ㅋㅋㅋ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