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인성, 후배 챙기는 모습김연아의 인성, 후배 챙기는 모습

Posted at 2015. 1. 15. 20:00 | Posted in 스포츠/- 기타
반응형



요즘 바빠서 정말 오랫만에 포스팅이네요.

바빠도 이건 포스팅 안할 수가 없어서 허겁지겁 올려봅니다..^^

언제 봐도 훈훈한 우리의 김연아 선수, 은퇴 후에도 후배들을 챙기는 모습이 사진에 찍히며 어미새라는 애칭이 생겼는데요.


움짤로 한번 만나보겠습니다.



뒤돌아봐야지~^^


많이 떨렸지?

끄덕끄덕~

ㅎㅎ


인사해야지~ㅎㅎㅎㅎㅎ


아아~ 모여모여~^^


가만히 생각해보면 선수때도 항상 팬들에게 웃어주고 친절했던 모습만 기억됩니다.

구설수 한번 없었고... 정말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김연아입니다.


김연아 키즈들도 이러한 모습 많이 배우면 좋겠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