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몸매, 비율 우월한 이유는 아빠 유전자?김연아 몸매, 비율 우월한 이유는 아빠 유전자?

Posted at 2014. 2. 27. 12:37 | Posted in 스포츠/- 기타
반응형



대한민국 피겨여신 김연아 환상적인 연기와 함께 돋보이는 것은 김연아의 몸매입니다.

긴 팔, 다리에 작은 얼굴... 그로인해 그녀의 연기가 더욱 돋보이죠..^^


비단 피겨 경기에서 뿐만이 아니라 사복을 입은 모습에서도 그녀의 우월한 몸매와 비율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평상시의 모습들입니다.

보정 안한 것은 그냥 봐도 아실테고... 

구두가 아닌 단화, 운동화만 신었는데도 김연아의 저 긴 다리 보이시나요?^^




김연아가 굽 있는 신발을 신으면 더 어마어마해집니다.

도대체 허리가 어디에 달려있는지를 모르겠네요..^^



심지어 모 언론사에서는 이러한 이미지를 통해 김연아의 '황금몸매'를 분석하기도 했네요..^^





다른 사진들을 더 보면 운동선수라서 그런지 단화나 운동화를 즐겨 신는 것 같습니다.

위의 두컷은 광고를 위해 연출된 것 같고 제일 아래 사진은 평상시 모습 같은데...

정말 정말 정말 환상적입니다.



본의아니게 손연재 선수 디스를 하는 것 같지만... 이렇습니다.-_-;;



그럼 이러한 김연아 선수의 몸매는 어디에서 왔는가?

얼마 전 김연아의 퇴근길이라는 제목으로 화제가 된 사진인데,

사진 속의 김연아 아버지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저 다리길이 보이시나요? 역시 유전자는 속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네, 타고나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다 발견한 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다.

저는 처음 보는 사진인데... 정말 정말 정말 아름답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