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코어 케미 박봄 디스곡 가사, 노래 듣기에이코어 케미 박봄 디스곡 가사, 노래 듣기

Posted at 2014. 8. 4. 18:13 | Posted in 연예/- 음악
반응형


에이코어라는 여자 아이돌그룹의 래퍼 케미가 박봄을 디스 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네요.

그룹이름 조차 생소한 에이코어인지라 제 생각으로는 노이즈 마케팅용으로 논개 정신을 발휘해 뛰어든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저 위의 사진이 에이코어고 가운데 주황머리가 케미라는 랩퍼입니다.



이렇게 보니 이쁘장하게 생겼네요..^^


[A.KOR 케미 박봄 디스곡 듣기]



박봄 디스곡 가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정말 적나라하네요... 랩의 ㄹ도 모르는 제가 듣기에 라임은 좋은 것 같네요..-_-;;

말 그대로 랩에 무지합니다. 디스는 말아주세요..ㄷㄷㄷㄷ


아무리 뭘 채워넣어도 어림없고

못난 어린애 옆에 노인네될까 

전신을 끌어다 얼굴에 돌려막어

그정도면 중독, STOP IT

X? O? 답은 X, Toxic

Someone call the doctor 누가 얘좀 말려줘봐 

강남 미인도랑 박빙

약해 약에 빠졌어

젤리박스에 약이 빠졌어?

사라진 니 4정 누가 봐줬어?

검찰이 언제부터 이렇게 착해빠졌어?

 

삼성직원 29정, 구치소에 구속 됬구

너는 82정인데 왜 무죄래 완전 개쿨해

법무부홍보대사 활동한번 제대로 했네

최초의 밀수돌 타이틀 획득했네 Huh? Amphetamine shit

기사는 잘 내려가대 YG 장난 아님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봐 고작 입건유예라니?

너는 좋겠다 팬들이 커버 쳐줘서 

부러워 대표가 소설 써줘서

니가 불 질러놓은 룸메이트 친구들 멘붕일꺼야

강냉이 빵터져서

빽 좋은 회사 뒤어 숨어있다 또 잠잠해지면 나오겠지

라스아님 힐링 어디든 너한테 절대 치명타는 없겠지?


YG 멘붕 니 팬들 멘붕

일본 갈 시간 어디있어 어서 돌아와 COME BACK HOME

밀수돌 너말곤 아무도 못해 Can't nobody 

자 이거듣고 같이 박수쳐 Let's go party

 

YG 멘붕 니 팬들 멘붕

일본 갈 시간 어디있어 어서돌아와 COME BACK HOME

밀수돌 너 말곤 아무도 못해 Can't nobody

자 이거듣고 같이 박수쳐 Let's go party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