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장미칼]진격시리즈 끝판왕 영상, 다 썰어버리겠다[진격의 장미칼]진격시리즈 끝판왕 영상, 다 썰어버리겠다

Posted at 2013. 6. 4. 12:35 | Posted in 화제/- 유머
반응형

 

<장미칼 "다 썰어버리겠다">

 

 

[진격의 장미칼]진격시리즈 끝판왕, 다 썰어버리겠다

 

또다시 진격 시리즈가 등장했습니다.

이름하야 진격의 장미칼.

 

진격의 장미칼 영상 한번 보시죠..

 

 

 

진격의 거인도 잘라버리는 진격의 장미칼...ㅋㅋㅋ

 

장미칼이 얼마나 대단하냐면 여러 유명인들이 사용했습니다.

 

누구냐면...

 

 

 

 

장미칼 튼튼데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장미칼.. 하지만 무시무시 다 잘라버림...ㅋㅋㅋ

 

 

 

 

 

우리의 이순신 장군님도... 이 칼로 적장의 목을 뎅강~!!

 

 

 

 

 

얜 뭐지?ㅎㅎㅎ

아무튼 쓱쓱~!!

 

 

 

결론, 다 썰어버리겠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