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속 피자박스 접는 영상속 유튜버 근황기생충 속 피자박스 접는 영상속 유튜버 근황

Posted at 2020. 2. 13. 16:27 | Posted in 연예/- 영화
반응형

기생충에 보면 송강호 가족이 유튜브 영상을 보며 피자박스를 접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 영상속 유튜버는 Breanna Gray라는 여성인데요. 기생충이 개봉되고 조회수가 떡상을 하면서 새로운 영상을 올립니다. 아래부터 차례로 보시죠..^^

 

 

기생충 영화 속에서 피자박스 접는 장면을 보는 씬입니다.

 

 

다시 봐도 접는 속도가 어마어마 하네요. 가장 최근에 올린 영상을 보면 해당 영상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기생충 영화속 피자녀(Breanna Gray) 브리아나 그레이(?)의 페이지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g4vZR7Aaax5HET_YRTL8Og

 

Breanna Gray

 

www.youtube.com

 

4년 전 영화속 영상을 올리고 조회수가 떡상하자 최근 또다시 박스접는 영상을 올렸네요. ㅎㅎㅎ

 

 

역시 녹슬지 않은 피자박스 접기 실력입니다..^^

 

그리고 기생충이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이후 과거 올렸던 영상 및 기생충에 영상이 사용되게 된 경위를 설명하는 코멘트 영상을 또 올렸습니다.

 

내용은

"내 이름은 브리아나 그레이로 현재 한 피자가게에서 7년째 일 하고 있다.

영상을 올리게 된 계기는 18살 (2008년) 때 (현재 일하고 있는 피자가게가 아닌 다른) 피자가게에서 일하고 있는데 가족들이 나를 보러왔다.

그때 피자 박스를 접고 있었는데 너무 현란하게 접었는지 멋지다며 가족들이 영상으로 남기자고 했다.

그리고 몇년 후 이 영상을 발견해 유튜브에 올렸다.

올렸더니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고, 한 피자가게에서 연락이 와 여기서 일 하면 어떻겠냐고 그러길래 여기서 일 하고 있다.

또 몇년이 지나고 어느 날 '기생충' 프로듀서에게 연락이 왔다.

'기생충'에 내 영상이 나오고, 어떻게 쓰이는지 알려주더라. 그땐 영화 감독이 누군지, 감독의 다른 작품들은 뭔지, 얼마나 유명한지에 대해 전혀 몰랐다.

그리고 '기생충'의 시사회에 갔는데 관객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었다. 그래서 감독에 대해 검색해 봤는데 내가 좋아했던 '설국열차'의 감독이더라고.

그리고 '기생충'이 아카데미에서 4관왕 하는걸 지켜봤는데 진짜 대박이더라.

아카데미 이후에 많은 사람들이 내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길래 이렇게 영상을 찍어봤다. 이렇게 많은 관심을 주다니 너무 감사하다."

 

입니다.

 

기생충 덕분에 여러사람의 인생이 재미있어졌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