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영어교육에 대한 소련여자의 돌직구대한민국 영어교육에 대한 소련여자의 돌직구

Posted at 2019. 9. 27. 11:47 | Posted in 연예/- 사람
반응형

유튜버 소련여자가 대한민국 영어교육에 대해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우선 소련여자가 누구냐면... 워낙 노빠구로 하고 그냥 막 말하는 것으로 유명한 유튜버입니다.

예를 들면 이런게 있습니다.

 

솔직히 돈을 빨려고 하는 중이라는 소련여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그녀가 우리나라 영어교육에 대해 한마디를 했네요 ㅋㅋㅋ

 

 

본인의 한국어 실력에 대해 4년 동안 배웠는데 그것밖에 못하냐는 말에 "니들도 영어 10년 공부하면서 잘 못하잖아"라고 노빠꾸 직언을 날려버렸습니다 ㅋㅋㅋ

 

솔직히 할 말은 없네요 -_-;;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