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찬열 열애설 증거 사진 모음산다라박, 찬열 열애설 증거 사진 모음

Posted at 2014. 10. 8. 22:56 | Posted in 연예/- 사람
반응형



몰랐었는데 산다라박과 찬열의 열애설이 있었네요.

그래서 둘의 열애설이 발생하게 된 각종 증거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단순히 친한 동생사이 또는 친구라고 하기에는 증거가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티셔츠가 같아요.



산다라박과 찬열, 눈을 마주친 것인가? 단순이 순간포착을 통한 오해인가?



그녀의 사진을 보는 듯...^^



요것도 커플티...



커플 휴대폰 케이스네요..^^





이건 유명한 사진이죠?

같은 체크 남방입니다.

둘 다 잘 어울리네요.



모자까지...ㄷㄷㄷ



심지어 기타케이스..-_-;;



팔찌요~




희한하게 같은 티셔츠가 많네요..^^


우연이 반복되면 우연이 아니라던데...

산다라박과 찬열의 열애, 판단은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