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국경들 사진 모음 신기 신기세계의 국경들 사진 모음 신기 신기

Posted at 2014. 8. 27. 08:59 | Posted in 화제/- 기타
반응형



세계의 국경들 사진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아름답고 신기한 국경들 사진과 대비되는 우리나라의 국경입니다.

빨리 통일이 되기를 기원하며 국경 사진 공유합니다.

[미국과 캐나다 국경]


깡총깡총 넘나들 수 있는 미국과 캐나다 국경입니다.

그런데 사진과 다르게 넘어가려면 여권검사를 한다고 들었습니다.

[네덜란드와 벨기에 국경]


허허허... 저 가게는 담이 걸쳐있네요..^^

[네덜란드와 벨기에 국경]


왼쪽은 네덜란드 오른쪽은 벨기에입니다.

사진을 보니 벨기에 쪽에서 사진을 찍은 것 같네요..^^

[미국과 멕시코 국경]


국경을 네트삼아 배구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아르헨티나 브라질 파라과이 국경]


저게 무슨 강일까요?

아마존인가?-_-;;


[오스트리아 슬로바키아 헝가리 국경]


삼각 테이블(?)이 인상적입니다.

각국 문양이 새겨져 있는 것으로 보아 오스트리아, 슬로바키아, 헝가리 각국 사람들의 자리가 지정되어있나봅니다.


삼국 정상회담을 여기서 해도 좋겠네요..^^

[이탈리아 스위스 국경]


아저씨, 이탈리아세요? 스위스세요?

박쥐는 곤란합니다...ㅋㅋㅋ

[러시아와 벨라루스 국경]


썰렁~ 하네요...^^

[흑해와 아조브해]


흑해와 아조브해... 인상적인 두 바다.

어떻게 바다색이 이렇게 급격하게 바뀔 수 있을까요?


흥미진진한 각국의 국경사진 모음이었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