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노상방뇨, 미스코리아가 이렇게까지...이하늬 노상방뇨, 미스코리아가 이렇게까지...

Posted at 2014. 1. 4. 14:03 | Posted in 연예/- TV
반응형



미스코리아 이하늬가 공중파에서 노상방뇨를 해 화제가 되고있네요.

바로 MBC에서 새로 하는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4남 1녀)에서 한건데요.

편집없이 바로 방송이 되어 화제가 되고 있네요..^^


1월 3일 첫 방송된 4남 1녀는 4명의 아들과 한명의 외동딸이 출연해 열악한 시골에서 함께 지내는 예능프로인데 4남은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이 고정출연을... 외동딸인 여자 1명은 매번 바뀌는 방식입니다.



이날은 이하늬가 출연을 했는데 소변이 급해서 화장실을 찾았으나 시골에 열악한 환경이다보니 화장실에 가지고 못하고 서장훈이 마련해준 장소에서 노상방뇨를 하게 되고 이게 방송에 그대로 나간 것입니다.



노상방뇨를 마친 이하늬는 다시는 물을 먹지 않겠다며 소리쳐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하늬는 “설마 그 장면이 방송에 나가진 않겠죠?”라고 말했는데

편집없이 그대로 방송, 미스코리아의 이미지에 아무데서나 소변보는 여자라는 이미지가 한줄 더 그어졌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