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강동원, 송혜교 키스신 이러다 스캔들 나는거 아니야?[화제]강동원, 송혜교 키스신 이러다 스캔들 나는거 아니야?

Posted at 2013. 12. 2. 19:09 | Posted in 연예/- 사람
반응형



연예계에 몇 안남은 지존급 솔로 강동원과 송혜교가 새로운 영화에 동반 출연하는 것이 확정되었다네요.


영화는 '두근두근 내인생', 김애란 작가의 동명 베스트 셀러를 영화화 한 작품으로 둘은 부부로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둘의 동반 영화출연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자 인터넷 게시판은 난리가 났는데,

그것과 함께 둘이 과거 함께 출연한 영화해서 했던 키스신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카멜리아 러브 포 세일 강동원 송혜교 키스신 움짤]


둘은 2011년 카멜리아 러브 포 세일이란 영화에서 함께 했었는데 바로 그 영화에서의 키스신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뭐 구지 키스신이 아니더라도 그냥 둘이 함께 서있는 것 만으로도 영화네요 영화...



그냥 청바지에 남방, 후드 하나 걸쳤는데 저런 느낌이 나는 두 사람.

이러다 둘이 스캔들 나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뭐 둘이 스캔들 나도 뭐라 할 말은 없지만...^^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