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무어, 딸의 전 남친과 열애데미무어, 딸의 전 남친과 열애

Posted at 2013. 5. 2. 11:01 | Posted in 연예/- 기타
반응형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51)가 19살 연하인 딸의 전 남자친구 해리 모튼(32)과 열애중이라네요.

1일 영국 쇼비즈스파이는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50)가 딸 루머 윌리스(24)의 전 남친 해리 모튼과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

 

고 밝혔답니다.

 

데미무어 측근은

 

데미 무어는 해리 모튼에게 푹 빠졌다. 데미 무어는 해리 모튼과 함께 있을 때 살아 있음을 느낀다. 데미 무어는 해리 모튼이 바람둥이일 지라도 인생에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남자라고 굳게 믿고 있다

 

고 말했다네요...ㅋㅋㅋ

 

특히 더 어처구니 없는 것은

해리 모튼이 과거 데미 무어의 딸 루머 윌리스(24)와 교제했었다는 것입니다.

또 2006년에는 배우 린제이 로한(26)과 열애했으며 2010년 제니퍼 애니스톤(43)과도 교제할 정도로할리우드에서 플레이보이로 유명하다네요..-_-;;

 

정말 우리나라와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네요...

미국에서도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겠지만...ㅋㅋㅋ

 

참고로 해리 모튼은 맥시코 음식인 타코 전문 음식적임 '핑크 타코(Pink Taco)'의 설립자라고 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