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이야.gif 깜짝 놀라는 움짤, 영상깜짝이야.gif 깜짝 놀라는 움짤, 영상

Posted at 2013. 10. 1. 12:52 | Posted in 화제/- 유머
반응형



세상을 살다보면 깜짝 놀라는 상황이 많을텐데요.


이제 고릴라가 사람을 깜짝 놀래키는 상황도 발생하네요...ㅋㅋㅋ



고릴라가 '왁~!'외치니

아이들이 '깜짝이야~!!'하고 놀래는 것 같습니다.


얼마나 놀랬을까요?




아기 사자와 깜짝 놀라는 아기곰.gif

아기 사자는 놀자고 다가오는데 아기곰은 기겁을 하고 뒤로 물러서네요.

얼마나 놀랬을까요?ㅋㅋㅋ



요건 열심히 손발을 닦다가 깜짝 놀라는 햄스터 영상입니다.

깜짝 놀라는 모습이 라따뚜이를 연상시키는게 너무너무 귀엽네요.


멈춤화면 아니에요~^^


반응형
//